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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day, March 18, 2012

이슬람에 배치기도

이슬람에 배치기도


알 - Azhim Khalafi 셰이크 압둘라 빈 압둘 : 기준
다섯 필수기도가 있습니다 : 정오, 'ASR, Maghrib,'Isha '및 Shubuh.
쉰 번기도 Allaah anhu의 Anas 빈 말리크는 그는 말했다, "이스라엘은 더 이상 '(예언자 sallallaahu 때'alaihi WA sallam이 하늘 자랐어요)의 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해야합니다. 그렇다면 다섯 번 정도로 감소. 그리고 밖으로 불리는 'O 무하마드 내 측면에 실제 결정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진실로 다섯의 당신 (보상)처럼 (보상) 청명이다. ' "[1]
Talha 빈 중 alaihi WA sallam하고있다 'Ubaidullah Allaah anhu, 그는 한때 베두인 아랍, 난발 머리가 예언자 sallallaahu에 와서 걸 알' "알라의 O 메신저, 나 하나님이 내게 요구 무슨기도합시다." 그는 대답 하였다 :
الصلوات الخمس إلا أن تطوع شيئا.
"기도 오 당신이 뭔가를 (sunnah기도에서) 추가하려는 경우가 아니면 하루에 몇 번씩." [2]
이슬람에 배치기도 '압둘라 빈'Umar anhu 중,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한다고 :
بني الإسلام على خمس, شهادة أن لا إله إلا الله وأن محمدا عبده ورسوله, وإقام الصلاة, وإيتاء الزكاة وحج البيت, وصوم رمضان.
"이슬람은 오 (가지 경우)에 따라 구축됩니다 : 더 신이 없다는 것을 증언을 숭배하지만 알라와 무하마드는 알라의 메신저, 정기적인기도를 설립, 발행 자선, 하우스로 순례하고, 금식 라마단은받을 권리를 가진다." [3]
A. 기도 했어 법적 인 전체 이슬람 Ummah기도의 필요성을 부정하는 사​​람들은, 그래서 그냥 나왔 이슬람의 disbelieved 것을 동의했다. 그러나 그들은 아직도 법적 의무와기도를 떠나는 믿는 사람들에 대해 동의하지. 그들은 거부하고 그것을 할 게으른 사람을 구별하지 않고, 이방인으로기도를 떠난 사람들을 부르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hadith의 숫자입니다 분쟁 때문이다.
Allaah의 Jabir anhu,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한다고 :
إن بين الرجل وبين الشرك والكفر ترك الصلاة.
"확실하게 (경계) 회피와기도로 사람을 kufr 사이에."[4]
Buraidah 중, 그는 말했다, "나는 들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العهد الذي بيننا وبينهم الصلات, فمن تركها فقد كفر.
'우리와 그들 사이의 합의는기도이다. 그것을 떠나 누구든지, kaafir입니다. ' "[5]
그러나 여기 kufr의 kufr입니다 학자 '들의 의견의 rajih 종교의 작은 문제가 아닙니다. 이는 다음을 포함한 몇 가지 다른 전통, 이러한 hadiths 사이의 타협의 결과는 다음과 같다 :
의 'Ubadah Allaah 이븐 알 - Samit anhu, 그는 말했다, "내가들은 알라 sallallaahu의 메신저'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خمس صلوات كتبهن الله على العباد, من أتى بهن لم يضيع منهن شيئا استخفافا بحقهن كان له عند الله عهد أن يدخله الجنة, ومن لم يأت بهن فليس له عند الله عهد, إن شاء عذبه وإن شاء غفر له. '그의 하인시 알라신의 다섯 가지기도가 필요합니다. 그것이 아니라 그가 천국에 넣어 둘려고 하나님과의 계약이 후, 가볍게 어떤 인해 관계를 누구든지 낭비 않습니다. 그리고 그렇게하지 ​​않는 사람, 그는 하나님과의 언약이 없습니다. 그는 유언장이라면, 그는 mengadzabnya. 아니면 그는 유언장하면 그는 용서해도. ' "[6]
우리는 법이기도 kufr의 정도 아래에 계속 사용할 수 있으며 회피 떠난 결론.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사건에게 하나님의 뜻을 수행하지 않는 사람을 했으니까.
알라 Subhanahu WA Ta'ala 말합 동안 :
إن الله لا يغفر أن يشرك به ويغفر ما دون ذلك لمن يشاء ومن يشرك بالله فقد افترى إثما عظيما
"진실로 알라는 회피의 죄를 용서하지 않으며, 그는 누구 그는 유언장을 위해, (회피) 분열에서 모든 죄를 용서합니다. 알라신에게 누구든지 다음 실제로 그는 큰 죄를있다 "[-Nisa ': 48].
아부 Huraira Allaah anhu에서, 그는 말했다, "나는 예언자 sallallaahu 죽어서 이슬람교의 종으로에서 계정을 가지고 처음으로 의무기도이다 보라 'alaihi WA sallam이 말했다'들었어요. 그는 완벽 (그가 살아남았)으로 할 경우. 그렇지 않다면, 그때 말씀 : 그가 sunnah을기도했다면 봐요? 그가기도했다면 sunnah의기도는 손나에 의해 세련되었다기도 필수입니다. 그렇다면 의무기도의 전체 연습은 잘 계좌로 오게됐다. ' "[7]
Hudhayfah 이븐 알 - Yaman 중,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가 이슬람은 어두운 옷에 색상의 실종으로 사라지는 것이다 "라고 말했다. 더 이상 무엇 금식,기도, qurban 및 Sadaqah 모를 때까지. Qur'aan는 tersisalah 땅없이 하나의 구절까지, 하룻밤에 해제됩니다. 노인과 허약 구성된 남성 파티를 다했습니다. 그들은 '우리는 우리 조상들이 단어 통화 찾았습니다. 라 ilaha illallaah 그리고 우리가 그것에 대해 말하지'을했다 "Shilah이 그에게 말했다,"가 아니라 문구 laa ilaha illallaah 그들에게 아무런 이익, 그들은 그기도가 뭔지 모르는 경우, 금식, qurban, 그리고 Sadaqah? "
그렇다면 Hudhayfah 멀리 설정되어. Shilah 세 번 반복했다. 매번 그것은 또한 Hudhayfah 멀리 설정되어 있습니다. 세 번째에서 Hudhayfah는 돌아서서 "O Shilah, 지옥에서 그들을 구할 것이다 문장을 말했다. 그는 세 번이나 반복했다. "[8]
B. 누구를 구비하려면? 기도는 baligh과 재치있는 모든 무슬림을위한 의무입니다 '알리 Allaah anhu,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 중, 그는 말했다 :
رفع القلم عن ثلاثة : عن النائم حتى يستيقظ, وعن الصبي حتى يحتلم, وعن المجنون حتى يعقل.
[9] : "아이들의 baligh로, 침대에서 깨어날하고, 미친으로부터 무의식 돌아와야 페냐는 (자선 레코더) 거미의 해제합니다."
자녀를 보내는 부모 필수는 자신의기도에 익숙하다고, 그것은 필요하지 않습니다되었다에도기도를기도합니다.
중 alaihi WA sallam했다 'AMR 이븐 Syu'aib, 그의 아버지, 할아버지에서,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있다고 말했다'는 :
مروا أولادكم بالصلاة وهم أبناء سبع سنين, واضربوهم عليها وهم أبناء عشر سنين, وفرقوا بينهم في المضاجع.
"자녀 7 년의 나이에기도를 지시합니다. 그리고 십 년 나이에 그를 떠나는 그들을 이겼어. 뿐만 아니라 그들의 별도의 침대와 같은. "[10]
[- 자카르타, 라마단 1428에서 인쇄 이븐 Kathir 리더 출판사, - 알 - Sunnah 월 Wajiiz fii Fiqhis Kitaabil Aziiz, 저자 Azhim 빈 압둘 알 - Khalafi Badawai, 인도네시아 가이드 Fiqh 컴플리트 에디션, 번역 팀 Tashfiyah LIPIA의 책을 복사 9월 2007M] _______ 각주 [1]. 합의된 : [Sunan에서 - Tirmidhi (I/137도 213).] 요약 없습니다. 길고 Shahiih의 알 - Bukhari (FAT-Hul Baari) (VII/201 안돼. 3,887), 이슬람 Shahiih (I/145 안돼. 259) 및 Sunan - 나사-I (I/217)에 의해 narrated.
기도 시간
로 셰이크 압둘라 빈 압둘 알 - Azhim Khalafi

Jabir 빈 'Abdillah Allaah anhu는 예언자 sallallaahu되는'alaihi WA sallam Alaihissallam 가브리엘 방문했던 그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하기를 "일어나서기도!"태양이 미끄러되면 그래서 정오를기도했다. 그리고 나서 가브리엘은 그를 다시 왔을 때 'ASR과 "일어나서기도!"그러자 예언자 sallallaahu했다'alaihi WA sallam는 ASR '기도하면 원래 개체로 그림자는 모두 같은 길이. 그리고 나서 가브리엘은 Maghrib로 그를 다시 와서 말씀 하시길, "일어나서 기도해주십시오."그럼 태양이 설정했을 때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이 Maghrib을기도했다. 그리고 나서 가브리엘은 'Isha'로 그에게 다가와서 "일어나서기도!"라고 그러면 그 붉은 황혼가 사라진 'Isha'를기도했다. 그리고 나서 가브리엘은 그를 다시 왔을 때 Shubuh하고 말했다 "일어나서기도!"그러자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그것이 새벽기도에 나타난 Shubuh, 또는 Jabir 고 말했다 "는 아침에 갔을 때."
다음날 가브리엘은 정오에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에 반환하고 "일어나서기도!"그런데, 그의 정오기도, 말할 때 원래 개체로 그림자는 모두 같은 길이. 그렇다면 그녀는대로 그에게 와서 'ASR과 말씀 하시길, "일어나서기도!"그리고기도'ASR을 때 두 번 모든 개체의 원래 길이의 긴 그림자. 그럼 그녀가 그에게 왔을 때 동시에 Maghrib 어제도 변경되지 않았다. 그는 'Isha'을기도 - 그리고 밤에는이 통과되면 그 다음 그는 'Isha'에서 온 중반이나 Jibril은 세번 째날 밤 말했다. '오늘은 아주 밝고했고, 말할 때 alaihi WA sallam "일어나서기도!"그럼 그 Shubuh 후기도했다'다음 가브리엘은 예언자 sallallaahu에 온 둘 사이의 시간이기도 시간입니다. ' "[1]
AT-Tirmidhi은 무하마드 (예 : 이븐 Isma'il 알 - Bukhari)가 말했다는 "기도를위한 시간의 대부분의 본격적인 역사는 Jabir의 hadeeth입니다."
A. 정오 원래 개체로 모두 같은 길이를 미행하는 태양으로 줄어 드의 타이밍.
2. 'Ashar 의 일몰 때까지 원래의 길이에있어 동등하다 모든 사물의 그림자. 타이밍
3. Maghrib 황혼의 붉은 색상의 손실 석양의 타이밍.
예언자 sallallaahu alayhi WA sallam의 말씀을 바탕으로 ". 저녁 Maghrib기도 붉은 색을위한 시간이 사라졌지 않았다"[2]
네. 'Isha' 중순 저녁에 붉은 황혼의 상실의시기. 예언자 sallallaahu a'alaihi WA sallam의 말씀을 바탕으로 ". 중순 밤까지 'Isha을'기도 '
5. Shubuh 태양이 솟아 때까지 새벽의 시간.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말씀을 바탕으로 :
وقت صلاة الصبح من طلوع الفجر مالم تطلع الشمس.
"새벽기도의 발급 시간은 일출 전에 Shubuh."[4]
A. 알 - 알 - Wustha기도 (중반)에 의해 무엇을 의미합니까? 알라 Ta'ala는 말합니다 :
حافظوا على الصلوات والصلاة الوسطى وقوموا لله قانتين
"모든기도 (무)을 유지, 그리고 (경호) Wusthaa 하신다. 겸손과 (기도)을 하나님을 위해 일어 서세요 ' "[알 - Baqarah : 238]..
중 alaihi WA sallam했다 '알리 Allaah anhu, 그는 알 - Ahzab 예언자 sallallaahu 전투 당일다고'
شغلونا عن الصلاة الوسطى صلاة العصر, ملأ الله بيوتهم وقبورهم نارا.
"그들은 알 - Wustha (예) '기도 ASR을기도에서 우리를 점령했습니다. 알라신 화재로 자신의 집과 자신의 무덤을 수행할 수있다."[5]
B. 날이 너무 더워하지 않으면 시작 시간에 Sunnah 정오의기도를 발전. Jabir 빈 Samurah, 그는 말했다 :
كان النبي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يصلى الظهر إذا دحضت الشمس.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정오기도하면 태양 (서쪽) 미끄러 놓았을 때." [6]
C. 날씨가 아주 뜨거운 경우 Sunnah 정오, 날씨 비트 콜드 때까지기도를 미루면 (ED, 시간에서 벗어나지 않는 이상.) 아부 Huraira Allaah anhu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إذا اشتد الحر فأبردوا بالصلاة, فإن شدة الحر من فيح جهنم.
"아주 더운 날 경우, 그것이 날씨에기도하지 않는 것은 매우 추운되었다. 그것이 Jahannam 들끓다의 일부 참으로 아주 죽인다."[7]
디 Sunnah기도 'ASR 하여금 : Anas Allaah anhu에서
أن رسول الله J كان يصلى العصر والشمس مرتفعة حية, فيذهب الذاهب إلى العوالي فيأتي العوالي والشمس مرتفعة.
"태양이 여전히 높고 밝은 동안 예언자 sallallaahu, ASR '을 alaihi WA sallam기도를 결코'그게. 그런 다음 다른 사람이 가서 해가 아직 높이있을 때 알 - 'Awali을 (메디나의 모퉁이에있는 장소) 방문했습니다." [8]
E. 'ASR을기도하는 속죄 사람을 빼먹는. 이븐에서 'Umar anhuma,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은 "건너 사람들이 줄어든 가족과 자신의 재산처럼 'ASR을기도"고 말했다.
Buraidah Allaah anhu 중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من ترك صلاة العصر فقد حبط عمله.
"누구든지기도 'ASR 후 terhapuslah 행위를 떠난다." [10]
F. 황혼까지 목표로 사람들은 죄악의 Mengakhirkannya (태양 설정합니다 때) : Anas Allaah anhu 말씀에서 "나는 메신저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들은 바와 같이

تلك صلاة المنافق, يجلس يرقب الشمس حتى إذا كانت بين قرني الشيطان قام فنقرها أربعا لا يذكر الله إلا قليلا.
"그것은 위선자의기도입니다. 그는 앉아서 태양을 바라 보았다. 최대 태양이 사단의 두 뿔을 (일출과 일몰의 시간) 사이에있을 때, 그는 장미 신속 네 rak'ahs을기도했다. 그는 알라를 기억하지만, 거의하지 않습니다. "[11]
G. Maghrib기도와 Sunnah 충동 Dimakruhkan Mengakhirkannya 'Uqbah 빈'아미르 Allaah anhu, a'alaihi WA sallam라고 예언 평화와 축복의 :
لا تزال أمتى بخير أو على الفطرة مالم يؤخروا المغرب حتى تشتبك النجوم.
"내 Ummah 좋은이나 자연의 상태로 항상 것은 그들 Maghrib mengakhirkan가 별이 많이 등장기도하지 않는다면 있습니다."[12]
Salamah 이븐 알 - Akwa의 'Allaah anhu : "예언자 sallallaahu되면'. 태양이 설정하고 (안 보이는) 커튼 뒤에 숨어 했을때 alaihi WA sallam는 Maghrib를기도"[13]
H. 아니 부담에 대해서 Mengakhirkan Sunnah기도 'Isha'언제 까지나 중 berlalulah는 야간 및 사원의 거주자의 대부분이 자고 있었다 때까지 'Aisha anhuma Allaah, 그는 말했다, "예언자 sallallaahu의 밤'alaihi WA sallam mengakhirkan 'Isha'을 기원합니다. 그리고는 나와서기도하고, 확실하게 여기는 제가 부담 나의 사람 싫었 시간입니다 '라고 말했다. [14]
I. Dimakruhkan 일찍 자면 나중에 회화에 유용하지 않습니다. 아부 Barzah Allaah anhu 보낸 사람 : "메신저 sallallaahu 저녁 '와 나중에 채팅'alaihi WA sallam는 전에 수면 싫어 '."[15]
Anas Allaah anhu에서, 우리가 한밤중까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을 기다린 하룻밤 "고 말했다. 그렇다면 그가 와서 우리와 함께기도, 그렇다면 우리가 좋습니다. 그는 말했다 :
ألا إن الناس قد صلوا ثم رقدوا, وإنكم لم تزالوا في صلاة ما انتظرتم الصلاة. 알고있는 사람 진실로기도를하고 잤다. 그리고 실제로 당신은기도를 기다리고있는 한기도 계속 진행합니다. ' "[16]
J. 이른 타이밍에 Sunnah의기도를 촉진 Shubuh (시 아직도 어둠) 당연히 싼 옷을과 alaihi WA sallam 'Aisha anhuma Allaah, 그는 말했다, "그것은 Allaah Shubuh의 메신저와 함께기도에 참석 믿는 여성에 익숙해'. 그것이기도 완료되면 그 다음 그들의 가정으로 돌아갑니다. 아무도 밤에 그들을 알아보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17]
K. 언제 누군가가기도를 얻을 아​​직 시간으로 간주됩니다? 아부 Huraira Allaah anhu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من أدرك من الصبح ركعة قبل أن تطلع الشمس فقد أدرك الصبح, ومن أدرك ركعة من العصر قبل أن تغرب الشمس فقد أدرك العصر.
"일출 전에 rak'ah의기도 Shubuh를 발견 그 후 그는 Shubuh를 발견했습니다 기원합니다. 그리고 한 rak'ah기도 찾는쪽에 ASR을 '일몰 전에 ASR를, 그기도를 발견했다'." [18]
이 법은 전문으로하고 'ASR하지만, 전체기도기도 Shubuh에 없습니다.
아부 Huraira Allaah anhu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من أدرك ركعة من الصلاة فقد أدرك الصلاة.
[19]을 "한 rak'ah의기도를 발견 그 후 그는 그것을 발견했습니다기도"
L. Mengqadha 부재중기도 Anas Radhiyiallahu anhu에서, 그는 알라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예언자라고 말했다 :
من نسى صلاة أو نام عنها فكفارتها أن يصليها إذا ذكرها.
"잊었거나 그분께기도에서 잤어 사람은 다음 kaffarat은 (몸값) 그것은기도되어 그가 염두에두고있다면."[20]
함께 M.Apakah하는 사람의기도는 고의로 Mengqadha 이러한기도까지 소요 시간이 왼쪽? 이븐 Hazm는 알 - rahimahullah Muhallaa (II/235)에 말하기를 "진실로, 알라 Ta'ala가 특정 시간을 만들었습니다, 각 의무기도의 시작과 끝. 특정 시간에 특정 시간에 입구와 출구. 기도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차이가 없었다 누구 성급하게기도 시간 후. 모두기도 시간에 추가로 때문입니다. 종교의 의무를 만들기. 종교는 구두로 그의 사도를 통해 하나님으로부터 떨어져 오지 말았 어야지 동안. 그것이 의도적으로 종료 시간까지기도를 떠나 사람들이 지어낸 얘기들을위한 필수라면, 분명히 알라와 그의 메신저는 무시하고 잊혀되지 않습니다. 또한 의도적으로 그것에 대해 설명을주지 않아 어렵게합니다. "그리고 그대의 주님 잊지 마세요."(Maryam : 64). 그리고 Shari'ah 각각 알 - Qur'an에서 아니며 Sunnah은 거짓말입니다. "
[- 자카르타, 라마단 1428에서 인쇄 이븐 Kathir 리더 출판사, - 알 - Sunnah 월 Wajiiz fii Fiqhis Kitaabil Aziiz, 저자 Azhim 빈 압둘 알 - Khalafi Badawai, 인도네시아 가이드 Fiqh 컴플리트 에디션, 번역 팀 Tashfiyah LIPIA의 책을 복사 9월 2007M] _______ 각주 [1]. Shahiih : [Irwaa'ul Ghaliil (250)], 아마드 (알 - 지방 허 Rabbaani) (. II/241 없음 90), Sunan - 나사-I (I/263) 및 Sunan에서-Tirmidhi (1 /101 안돼. 150), 유사한 lafazh 함께.

법률 Athan, Adhan 미덕과 절차 Athan
2004년 8월 3일 (화요일) 오후 22시 35분 14초
Athan
로 셰이크 압둘라 빈 압둘 알 - Azhim Khalafi

A. Athan 법 Athan는 특별한 lafazh [1]과기도의 도착 시간에 대한 공지입니다.법령은 필수입니다.
말리크 이븐 알 - Huwairits 중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إذا حضرت الصلاة فليؤذن لكم أحدكم وليؤمكم أكبركم.
"(시간)가기도를 올 경우 다음 중 하나가 당신을 위해기도에 전화를하자.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에 대해 이전을 이끌."[2]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기도에 대한 호출을 주문하고, 의무로 알려진 명령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Anas Allaah anhu에서 우리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한 사람에 맞서 싸울 때, 아니라고 그는 새벽까지 싸웠습니다. 그는 기다렸다, 나는기도에 전화를 들으면, 그는 그들을 저항하지 않았다. 당신은기도로 전화 연락이 없으면 반대로, 그는 그들을 공격하는 것입니다. "[3]
B. 미덕 Athan Mu'awiyah Allaah anhu에,이 예언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إن المؤذنين أطول الناس أعناقا يوم القيامة.
"진실로, 무-adzin이 가장 긴 목은 죽어서했습니다."[4]
'Abdurrahman 이븐'Abdillah 빈 'Abdirrahman Sha'sha'ah 빈 ABI 알 - 안사와 그의 아버지의 알 - Mazini 중, 그는 아부 Sa'id 알 - Khudri이 그에게 말했다 있다고보고, "참으로 나는 (내륙 양 사막처럼 그대를 참조 ). 이 청원에 염소 또는 gurunmu 다음 adzanlah keraskanlah의기도와 목소리 사이에 있었다면. 분명 내용은 정령, 인간, 그리고 들어본 무 - adzin 다른 것은 아니지만 그들은 심판의 날에 그를 위해 증언을 것입니다. 나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소식 "아부 Sa'id는 계속". "[5]
C. Athan 절차 '압둘라 빈 자이드 빈'아브디 Rabbih 중, 그는 말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이 종을 때리고에 동의했다,하지만 그리스도 인들은 유사하기 때문에 그가 그것을 미워 때, 내가 밤에 사람이 마주 쳤 봤어요. 그는 두 종을 들고 녹색 드레스를 입고. 저는 "알라의 O의 종, 당신 종을 판매하고 있습니까?"그에게 말했다 그는 "그걸로 뭘 한거야?"나는 대답 물었다 "우리는기도를 호출하는 데 사용."그는 않을래 kutunjuki (방법)보다 "라고 ?. 그보다 더 나은 물론 "나는 말했다", "그는 말했다,"인사 :
ألله أكبر ألله أكبر, ألله أكبر ألله أكبر.
أشهد أن لا اله إلا الله, أشهد أن لا اله إلا الله.
أشهد أن محمدا رسول الله, أشهد أن محمدا رسول الله.
حي على الصلاة, حي على الصلاة.
حي على الفلاح, حي على الفلاح.
ألله أكبر ألله أكبر. لا اله إلا الله.
: 다소 나중에 그는 당신이기도를 확립하고 싶다면 그런 다음 (울리기의 iqamat) 당신이 말하는 "계속
ألله أكبر ألله أكبر.
أشهد أن لا اله إلا الله, أشهد أن محمدا رسول الله.
حي على الصلاة, حي على الفلاح.
قد قامت الصلاة, قد قامت الصلاة.
ألله أكبر ألله أكبر, لا اله إلا الله.
아침 왔을 때, 나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에 가서 (꿈에서) 내가 본 것에 대해 그에게 말했다. 그렇다면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참으로 이것이 현실이 꿈, 주님의 은총입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기도를 명령했다. 그리고 아부 Bakr (lafazh IT)과 함께기도를 호출하여 해​​제되었다 Bilal 노예. [6]
Sunnah은 주문 한 호흡에 두 Takbir mu'adzin을 결합합니다.
에서 alaihi WA sallam mu'adzin가 말한다면, '신은 위대하다, 신은 위대가.'그렇다면 중 하나가 '신은 위대하다, 신은 위대하다라고하자 "라고'Umar 이븐 알 - Khattab Allaah anhu,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있다고 말했다 '는 . '그런 말을하는 경우,'ASYHADU allaa ilaaha illallaah. ASYHADU allaa ilaaha illallaah '을 그래서 그 친구가 말했다'. '... "[7] 여기, 그 한 호흡에 두 개의 Takbir를 결합.기도 시간을 큰소리로 알리는 사람 그리고 청취자는 명확한 증거는대답을 그런식으로. [8]
Disunnahkannya에서-Tarjiil (반복). AT-tarjiil는 신조가 부드러운 목소리로 두 번 두 문장의 신념의 발음 후, 두 번 큰소리로 recited 두 문장입니다. [9]
아부 Mahdzurah에서 그것이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Adhan가 (방법), "신은 위대하다, 신은 위대은 그를 가르쳤다.ASYHADU allaa ilaaha illallaah, ASYHADU allaa ilaaha illallaah.ASYHADU Muhammadar Rasulullaah 애나 ASYHADU Muhammadar Rasulullaah 있습니다. "그럼 반복하고 말하고,"ASYHADU allaa ilaaha illallaah, ASYHADU allaa ilaaha illallaah.ASYHADU Muhammadar Rasulullaah 애나 ASYHADU Muhammadar Rasulullaah. Hayya 'alash Shalaah. 두 번. Hayya 'alal Falaah. 두 번. 신은 위대하다, 신은 위대하다. 라 ilaha illallaah. "[10]
첫째 Shubuh Athan시 - Tatswib (*). 아부 Mahdzurah에서 예언자 sallallaahu되는 'alaihi WA sallam기도를 가르쳐 lafazh가있는 "Hayya'alal falaah, Hayya 'alal falaah. 애쉬 - shalatu Khairun nauum 지배, 지배 Khairun nauum shalatu 애쉬. "(기​​도)의 시작 Shubuh에. (그 다음에 계속) "신은 위대하다, 신은 위대하다. 라 ilaha illallaah. "[11]
알 - 아미르 알 - 살람 San'ani는 Subulus (I/120)에 말했다 : 이븐 루슬란기도에 대한 첫 번째 호출에서 AT-Tatswib 전용 Shubuh의 disyari'atkan "고 말했다. 그것은자는 사람을 깨워 역할 때문입니다.두 번째기도는 시간의 엔트리 기능과기도에 대한 호출을 알립니다. "
시간과 Shubuh을 위해 특별히기도하는 우선순위의 시작 Sunnah 하신다. Jabir 빈 Samurah, 그는 "태양이 미끄러했다 Bilal기도를했다, 그는 (lafazh의기도의 이상) 감소하지 않았다. 그리고 그는 예언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에게 iqamat하지 않았다. 그는이 알려지면, 그래서 그는 그것을 볼 때 iqamat 선언했다. "[12]
이븐에서 'Umar anhuma,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은 "다음, 밤에는 진실로 Bilal기도 먹고 이븐 음 Maktum 때까지기도에 전화를 마셔"고 말했다. [13]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그의 말씀과 그의 시대기도 Shubuh을 가하고의 지혜 "식사부터 중 하나를 차단기도 Bilal로 부르지 마 설명했다. 그는 실제로기도로 부르거나 왜냐하면 그는 말했다 : 오늘 다시 당신을기도 명 (휴식)과 또한 당신의 침목을 각성하기 위해되도록 저녁에 전화 "[14].
[- 자카르타, 라마단 1428에서 인쇄 이븐 Kathir 리더 출판사, - 알 - Sunnah 월 Wajiiz fii Fiqhis Kitaabil Aziiz, 저자 Azhim 빈 압둘 알 - Khalafi Badawai, 인도네시아 가이드 Fiqh 컴플리트 에디션, 번역 팀 Tashfiyah LIPIA의 책을 복사 9월 2007M] _______ 각주 [1]. Fiqhus Sunnah (I/94). [2]. 합의된 : [Shahiih 알 - Bukhari (FAT-Hul Baari) (II/111 없음 631.)] Shahiih 회교 (I/465 없음 674.).

법률 규정의기도
2004년 7월 24일 (토요일) 오후 23시 1분 27초
조건 합법적인기도
로 셰이크 압둘라 빈 압둘 알 - Azhim Khalafi

유효기도를 위해서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 A. 시간 항목을 안다 하나님의 말씀을 바탕으로 :
إن الصلاة كانت على المؤمنين كتابا موقوتا
"... 사실 그것은기도의 의무를 믿는 자들을위한 시간이 초과되어있다 "[-Nissa ': 103]..
히치가 않는기도의 무단 항목은 시간이 시간 전후에 수행됩니다.
B. 의 Hadats 성자 크고 작은 하나님의 말씀을 바탕으로 :
أيها الذين آمنوا إذا قمتم إلى الصلاة فاغسلوا وجوهكم وأيديكم إلى المرافق وامسحوا برءوسكم وأرجلكم إلى الكعبين وإن كنتم جنبا فاطهروا
"너희가 기도할 때에 믿고 없긴은 다음 팔꿈치로 얼굴과 손을 씻어 발목에 머리와 (세척) 발을 맛사지하고, 그런 다음 junub면 씻어 ..."[알 - Maa-Idah : 6].
그리고 이븐의 hadeeth 'Umar는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لا يقبل الله صلاة بغير طهور.
"하나님 정화없이기도를 (완료)받지 못했습니다." [1]
C. 신성 복장, 바디, 그리고 이곳은기도에 사용됩니다 신성 disyaratkannya 셔츠에 대한 인수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وثيابك فطهر
"그리고 깨끗한 옷이야."[알 - Muddatstsir : 4].
그리고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말씀 :
إذا جاء أحدكم المسجد, فليقلب نعليه, ولينظر فيهما فإن رأى خبثا, فليمسحه بالأرض ثم ليصل فيهما.
"너희 중 하나가 사원에 갔다면, 그를 돌아서 샌들 보겠습니다. 그가 더러운봤을 때, 그가 흙으로 문지 르게. 그런 다음 그가 그와 함께기도합시다."[2]
신체의 신성에 대한 인수는 알리 disyaratkannya 예언 sallallaahu '로 alaihi WA sallam'입니다. 그녀는 madhiy 관하여 물어 말하기를 :
توضأ واغسل ذكرك.
"Wudu '와 나신을 씻어." [3]
그는 istihadhah 여자에게 말했다 :
اغسلي عنك الدم وصلي.
"당신에게서 피를 씻고 기도해주십시오." [4]
그 거룩한 장소에 대한 정당화로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단어 베두인들이 모스크에 소변을 때 그의 동료를 말씀입니다
أريقوا على بوله سجلا من ماء.
"물 한 양동이와 Siramlah 소변."[5]
참고 : 기도되었으며 그가 부정한에 노출 됐다면 그가 몰랐을 사람은, 그때 그의기도는 잘못되었으며 반복해서는 안됩니다. 그는기도 후 가능하면 같은 샌들, 또는 벌거숭이를 커버하기위한 이상의 무언가를 제거하면 안다면, 그는 그것을 벗고 자신의기도를 완료해야합니다.그것을 허용하지 않는 경우, 그때 그녀는 자신의기도와 의무가 아닌 반복 계속했다.
을 바탕으로 아부의 hadith는 Sa'id :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기도하지 않고 모두 샌들을 벗었 마십시오. 그래서 사람들은 샌들을 도왔어요. 완료되면, 그는 돌아서서 말했다 '왜 슬리퍼를 벗어나요?' 그들은 '우리는 이렇게 우리가 그를 놓아, 벗어 보았다.'답변 그는 진실로 Jibreel 내게 와서 두 샌들에 부정 있다고 밝혔다 "고 말했다. 둘 중 하나는 모스크에 갔다면, 그녀의 슬리퍼를 해주 그것을보고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가 부정 봤다면, 그를 지상으로 그것을 문지 르게. 그렇다면 그가 그와 함께기도합시다. ' "[6]
디 닫기 Aurat 하나님의 말씀을 바탕으로 :
يا بني آدم خذوا زينتكم عند كل مسجد
"아담의 아들은 매일 (입력) 사원에 아름다운 옷을 입고 ..."[알 - A'raaf : 31].
즉, 자발의 나신 것​​입니다. 그들은 하우스 알몸 걸어 돌아다니다하는 데 사용하기 때문에.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또한 단어 :
لا يقبل الله صلاة حائض إلا بحمار.
"알라신 머리 덮개 (hijab)을 착용하여 제외하고 (baligh) 월경이 있었 여성의기도를 허용하지 않습니다."[7]
배꼽과 무릎 사이의 남성 생식기. 의 hadeeth에서 다른 이름으로 'AMR 이븐 Syu'aib anhum Allaah, 그의 아버지로부터 그의 할아버지 marfu에서'
ما بين السرة والركبة عورة.
"배꼽과 무릎 사이에 벌거숭이입니다."[8]
내 허벅지를 부축 보이는 옷감을 입고되었을 때 Jarhad 알 - Aslami 중, 그는 말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통과. 그는 말했다 :
غط فخذك فإن الفخذ عورة.
"당신의 다리를 닫습니다. 진짜 허벅지가 벌거숭이이므로." [9]
여성으로서, 그것은기도의 얼굴과 손을 제외한 그의 몸 전체의 나신 것​​입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말씀을 바탕으로 :
المرأة عورة.
"여성 벌거숭이입니다."[10]
또한 그의 단어 :
لا يقبل الله صلاة حائض إلا بحمار.
"알라신 헝겊 커버를 착용하여 월경 (baligh)를 제외하고 있었 여성의기도를 허용하지 않습니다."[11]
E. Qiblah에 직면 알라의 말씀, 고양된을 바탕으로 :
فول وجهك شطر المسجد الحرام وحيث ما كنتم فولوا وجوهكم شطره
"... 그랜드 모스크에 얼굴을 palingkanlah. 그리고 너희가 (모두가) 어디에 있든간에, 그를 향한 당신의 얼굴 palingkanlah ... "[알 - Baqarah : 150].
기도의 가난한 사람들에게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또한 단어 :
إذا قمت إلى الصلاة فأسبع الوضوء ثم استقبل القبلة.
너희는 기도할하려면 "다음 완벽하게 berwudhu'lah. 그러면 Qibla을 직시 ... "[12]
공포 상태에서 때기도가 운송 중에 자동차에 대한 자발적인 경우 Qibla 직면하지 않음으로써 (기도) 허용.
그는 말했다 :
فإن خفتم فرجالا أو ركبانا
[: 239 알 Baqarah]를 "당신이 공포 (위험) 상태에있다면 산책이나 운전 ...하면서 다음 기도해주십시오."
이븐 'Umar anhuma는 "Qibla을 직면하거나 직면하지"고 말했다.
Nafi '은 "Umar anhuma 그것을 언급하지만,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에서. [13] 이븐 아니라, 내 생각엔"라고 '는
이븐에서 alaihi WA sallam 어느 방향으로 향하게 차기도하고 그것에 Witr기도를 'Umar anhuma, 그는 예언자 sallallaahu되면 "고 말했다'는. 그러나 그는 그것에 대한 의무기도가 아닙니다. "[14]
참고 : 누구든지이 Qiblah의 방향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그 주장대로 그의 곁에 Qibla 방향을 향하게기도하지만, 잘 못 내었 그러면 그가 반복하지 않아야합니다.
당연히 어두운 밤에 여행을 alaihi WA sallam '아미르 빈 Rabi'a Allaah anhu, 그는 말했다, "우리는 예언자 sallallaahu 공유'를 우리는 Qiblah의 방향을 몰랐어요. 그렇다면 우리 모두는 그들의 방향에 따라기도합니다. 그것이 아침 때, 우리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에게 그 말을 해줘. 다음 구절은 내려 왔어요 :
فأينما تولوا فثم وجه الله
"... 그러면 너희는 돌려 곳마다 하나님의 얼굴이 있습니다 ... "[알 - Baqarah : 115]."[15]
F. 의지 기도의 의도를기도하고 그의 심장과 같은 (의도) 정오기도, 'ASR, 또는 Sunnah기도 [16] 뭘하려고 결정하려는 자들을 보자.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발음하지 않으니까 Disyari'atkan 그것에 대해 말하지 않습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기도에 서있다면, 그 mengucapan, "신은 위대하다'가 아니라 전에 제가 말씀. 이전에 그가 전혀 의도 melafazhkan도없고 말, "나는 사제 모임으로, 넷 rak'ahs을 Qiblah 직면, 알라신이기도로기도합니다. '라는 말을하지 않기 위하여,"현금 또는'지어낸 얘기를 ... "
이들은 모두 이단입니다. 어느 누구도 saheeh sanad 또는 Da'eef, Musnad 또는 mursal와 narrated 없습니다. 다른 사람은 lafazh. 아니 그의 친구 중 하나에서하거나, 그렇지 Tabi'in, 또는 네 개의 Imams별로 좋은 생각. [17]
[- 자카르타, 라마단 1428에서 인쇄 이븐 Kathir 리더 출판사, - 알 - Sunnah 월 Wajiiz fii Fiqhis Kitaabil Aziiz, 저자 Azhim 빈 압둘 알 - Khalafi Badawai, 인도네시아 가이드 Fiqh 컴플리트 에디션, 번역 팀 Tashfiyah LIPIA의 책을 복사 9월 2007M]

절차기도 [1]
로 셰이크 압둘라 빈 압둘 알 - Azhim Khalafi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기도에 서있다면, 그는 Qibla 직면하고 장벽 (sutrah)에 가까이 서있습니다.
그는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إنما الأعمال بالنيات, وإنما لكل امرئ ما نوى.
"분명히 그것은 자선 의도를 따라 다릅니다. 그리고 사실 그것은 단지 의도를 기반으로 모든 사람에게 (아동) 다네. "
그는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로기도를 시작합니다 :
الله أكبر.
"하나님은 위대한 것입니다."
그가 손을 뻗었 후 왼쪽 가슴 상단에 그 권리를 넣어. 그는 지상 (활)으로 그의 시선을 지휘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기도의 다양한 (기도 istiftah)와 함께 독서를 열려면, 그는 숭배와 하나님을 영화롭게, 칭찬했다. 그럼 그 사람은 사탄으로부터 알라께 저주 유혹 (ta'awwudz)로 피신을 간청.
그렇다면 읽기 :
بسم الله الرحمن الرحيم.
'알라의 이름으로, 대부분의 자비로 우신 그리고 대부분의 자비를. "
더 크게 의미가 없어으로.
다음 각 구절 정차 (tartil)와 알 - Faatihah을 읽어보십시오.menjaharkan (강화)와 "Aamiin"를 그녀의 목소리를 연장 : 알 Faatihah를 읽은 후, 그는 말했다. 알 Faatihah를 읽은 후, 그는 다른 편지를 읽어보십시오. 때로는 그것을 성장하고, 때로는 그것을 단축.
그는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강화 Shubuh의기도와 Maghrib과 첫 두 rak'ah의기도를 읽고'Isha '을. 그리고 정오에 수치를 낮추고,기도, 'ASR, Maghrib의기도 rak'ah, 그리고기도의 마지막 두 rak'ahs 세'Isha '.
금요일기도에 그는 또한 mengeraskannya 두 하리 라야, Istisqa ', 그리고 이클립스.
그는 알 - Faatihah에 열다섯 구절, 또는 생활에 대해, 절반에 처음 두 rak'ahs보다 마지막 두 rak'ahs 단축했다.
그렇다면 그가 읽고난 후, 그는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그 후 그의 손, bertakbir, 그리고 굴복을 다 모았다. 그는 양쪽 무릎에 손을 올려 그의 손가락을 flexing. 그것을 보유하는 것처럼 그는 자신의 무릎에 손을 강조했다.
케어와 그의 허리 교정하는 동안 그는 옆으로 팔꿈치를 뻗어있었습니다. 물을 그 위에 부어 경우 최대, 그것은 의심의 여지없이 침착 물 (아무 유출) 유지됩니다.
굴복과 말하는 동안 그는 긴 침묵이었다 :
سبحان ربي العظيم (ثلاثا)
"당신의 영광은 나의 전능하신 하나님을 O."(많은 세 번 같은 발음).
이러한 기둥 안에 그는기도와기도의 많은 종류를했다. 가끔은 그 때로는 또한 이것을 말한다. 그는 굴복하고 의식에서 알 - Qur-를 읽고 forbade.
그 후 그는 말하는 동안 운궁법에서 그녀를 다시 해제 :
سمع الله لمن حمده
"하나님은 그분을 찬양하는 자들을 듣습니다."
그가 읽은 상태로이 i'tidal 그는 그의 손을 뻗었 경우 :
ربنا ولك الحمد.
"우리의 주님, 당신이 모든 칭찬이었다."
가끔 그 위에기도를 읽어보십시오. 그리고는 bertakbir 아래 신장 질환하라.
그는 무릎을하기 전에 바닥에 양손을 넣어. 그는 그의 손에 배웠어 그리고 (팔)을 열었습니다. J는 자신의 손가락을 눌렀을하고 Qiblah로 데려와. 그는 함께 병렬 그의 어깨를 놓고 각 귀에 때로는 평행.그는 지상에 그의 코, 이마를 누르면.
그는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أمرت أن أسجد على سبعة أعظم : على الجبهة وأشار بيده على أنفه, واليدين والركبتين وأطراف القدمين.
"내가는 7 뼈에 신의 명한하고 있습니다 :. 이마, 양쪽 손과 팔, 무릎, 그리고 양쪽 발에 손가락 끝을 함께 포인팅 코 '
그는 또한 한 번 말했다 :
لا صلاة لمن لا يصيب أنفه من الأرض ما يصيب الجبين.
"그의 이마로 바닥에 코에 넣지 않은 사람이 없음 (완벽한)기도 없다."
말하는 동안 그는 의식에 한동안 침묵 보낸 사람 :
سبحان ربي الأعلى. (ثلاثا)
"세상에 가장 높으신에 영광."(3 번 발음합니다)
때로는 그 사람도 가끔이,기도와기도의 다양한 읽고 가끔 있습니다. 그는 간절한기도로 주문하고 이러한 기둥에 재현.
그리고 나서 그의 왼쪽 다리와 쉽게 앉아 (iftirasy 앉아) 개최 후, 그는 bertakbir로 그의 머리를 높였다. 그는 Qiblah으로 오른발의 반경을 정면 대결로 그 후 그의 오른발을 설정합니다. 그럼 그 사람은 말했다 :
اللهم اغفر لي وارحمنى, واجبرني وارفعني, واهدني, وعافني, وارزقني.
"오 알라신, 용서, 나의 부족 cukupilah, 리프트 derajatku, tunjukilah 나, 나를 용서하고 나에게 행운을주는, 나를 사랑 해요."
그리고는 bertakbir하고 할 첫 번째로서 두 번째 의식을 하더니 bertakbir로 머리를 드러내기 시작 했어.
그런 다음 제자리로 (의자에 앉아 휴식)의 유골까지 자신의 왼쪽 발을 똑바로 앉았다. 그 다음 바닥에 휴식에 의해 두 번째 rak'ah로 증가했다.
그는 두 번째 rak'ah에게로서 첫 rak'ah 한거야. 그가 처음보다 훨씬 더 짧은 한 단지.
그리고는 두 번째 rak'ah 후 tasyahhud 앉았다. 기도가 두 rak'at 구성되어 있으면 후 두 prostrations 사이에 앉아으로 iftirasy 앉는다. 마찬가지로 서너 rak'ah을 보냈다기도의 두 번째 rak'ah 인치 그가 tasyahhud 앉아있다면, 그는 그의 오른쪽 허벅지에 그의 오른손 손바닥을 넣고 왼쪽 허벅지에 왼손을 넣어. 그는 왼손을 열어 자신의 허벅지에 그의 오른손을 내미니, 그의 검지 손가락으로 가리키는해서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가 손가락을 제기한다면, 그는 gerakkannya를 옮겨 그와 함께기도합니다. 그는 "그는 (효과) 철의 이상의 악마에 대한보다 강력하고 있습니다."라고 손가락을 뿐이 었어요.
그 후 동안엔 두 rak'ah에 tahiyyat을 읽어보십시오. 그는 시작과 이외에 자신을 위해 tasyahhud bershalawat. 그리고 그는 사람들에게 이것을 mensyari'atkan. 그의기도 그는 다양한되는기도를 많이했다.
그 후 그녀의 오른쪽에 인사 말을하고 말을 설정되어 : "السلام عليكم ورحمة الله는 (잘하면 웰빙과 모두 하나님 terlimpahkan의 은혜."나도 왼쪽에 그는 때로는 문구를 추가하지 "وبركاته (과 축복)"첫 인사에..
[- 자카르타, 라마단 1428에서 인쇄 이븐 Kathir 리더 출판사, - 알 - Sunnah 월 Wajiiz fii Fiqhis Kitaabil Aziiz, 저자 Azhim 빈 압둘 알 - Khalafi Badawai, 인도네시아 가이드 Fiqh 컴플리트 에디션, 번역 팀 Tashfiyah LIPIA의 책을 복사 9월 2007M] _______ 각주 [1]. Shifatu Shalaatin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Shaykh 알 Albani의 작품에서 요약.
기도의 기둥, 기둥
2004년 6월 3일 (목요일) 오후 6시 21분 53초
절차기도
로 셰이크 압둘라 빈 압둘 알 - Azhim Khalafi

A. 기도의 기둥, 기둥 기도는 자연이 그녀의기도로 이루어져있다는 일부의 의무와 조화를 이루고있다. 따라서 하나의 기둥이 남아있다면, 그때기도는 실현되지 않고 합법적 (취소)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여기 기둥-rukunnya은 다음과 같습니다 :
A. Takbiratul ihram '알리 이븐 ABI 탈레반 Allaah anhu,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 중, 그는 말했다 :
مفتاح الصلاة الطهور, وتحريمها التكبير, والتحليلها التسليم.
"기도의 핵심은 정화이다. Pengharamnya Takbir과 penghalalnya은 사랑입니다."[1]
아부 Huraira Allaah anhu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은 가난한 사람이 자신의기도를 말하였다 :
إذا قمت إلى الصلاة فكبر.
"당신이기도를하고 싶으면, bertakbirlah." [2]
2. 그것은 의무에서기도 자신인 수 그는 말했다 :
وقوموا لله قانتين
"... 그리고 겸손과 (기도)을 하나님을 위해 서다 ' "[알 - Baqarah : 238].
서 동시에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기도합니다. 그는 또한 그렇게하도록 'Imraan 이븐 Husayn 말했다. 그는 그에게 말했다 :
صل قائما, فإن لم تستطع فقاعدا, فإن لم تستطع فعلى جنب.
"서있는 동안 기도해주십시오. 당신은 다음 (기도) 앉아있을 수없는 반면 바랍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다음 (기도) 그녀의 얼굴 kiblat. - 에드와 신체의 오른쪽 부분 (침대) 측면 (즉, 함께."[3]
3. 모든 rak'ah에서 알 Faatihah 읽기 의 'Ubadah Allaah 이븐 알 - Samit anhu,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لا صلاة لمن لم يقرأ ​​بفاتحة الكتاب.
"기도 책 fatihatul (알 - Faatihah)를 읽을 수없는 없음 (법적) 사람."[4]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도 읽어볼 나쁜기도를 보냈고, 그는 "그렇다면 모든기도에서 그런 일을." [5]
4, 5. (조용한) thuma'ninah에 굴복하지 알라의 말씀, 고양된을 바탕으로 :
يا أيها الذين آمنوا اركعوا واسجدوا واعبدوا ربكم وافعلوا الخير لعلكم تفلحون
". 없긴 당신이 승리를 얻을 것을, 당신 ruku'lah, 신장 질환 자연스럽게, 당신의 주님을 경배하고 좋은 일을 믿음"[알 - Hajj : 77]
가난한기도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또한 단어 :
ثم اركع حتى تطمعن راكعا.
"당신이 ruku'mu의 차분한 느낌 때까지 ruku'lah." [6]
6, 7. 거기에 잠시 thuma'ninah을 굴복 후에 똑바로 서 아부 Mas'ud 알 안사 anhuma Allaah 이죠.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했다고 "누구의기도가 굴복하고 의식에 곧게 보상하지 않습니다." [7]
그는 또한 잘못된기도라고합니다 :
ثم ارفع حتى تعتدل قائما.
"당신이 서있다 때까지 일어나요." [8]
8, 9. 그 안에 그리고 prostrations thuma'ninah 하나님의 말씀을 바탕으로 :
يا أيها الذين آمنوا اركعوا واسجدوا
"믿을 수 없긴, 당신 ruku'lah, 신장 질환 알아서 ..."[알 - Hajj : 77] 또한 가난한 사람의기도에 대한 예언 sallallaahu 'alaihi WA salalm의 단어, "그럼 thuma'ninah 전까지 신장 질환과 대신이 있습니다. 그러면 thuma'ninah 때까지 자리에 올랐다. 그리고 신장 질환 전까지 thuma'ninah 대신." [9]
의식의 회원 : 이븐 중 alaihi WA sallam했다 '압바스,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있다고 말했다'는 :
أمرت أن أسجد على سبعة أعظم : على الجبهة وأشار بيده على أنفه, واليدين والركبتين وأطراف القدمين.
"내가는 7 뼈에 신의 명령을 받았습니다 : 이마, 손, 무릎, 그리고 양쪽 발에 손가락 끝, 코 대 지적." [10]
또한 이븐에서 alaihi WA sallam했다 '압바스,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있다고 말했다'는
لا صلاة لمن لا يصيب أنفه من الأرض ما يصيب الجبين.
"그의 이마로 바닥에 코에 넣지 않은 사람이 없음 (완벽한)기도 없다." [11]
10, 11. 이 prostrations와 그녀의 thuma'ninah 사이에 앉아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말씀을 바탕으로, "어떤기도는 굴복하고 의식에 다시 (신축) 시행하지 않는 사람을 보상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가난한 사람들이 이걸하는 것은 그의기도에서 그의 명령에 근거 등은 의식의 토론에서 논의되었습니다.
12. Tasyahhud 끝 이븐 Mas'ud Allaah anhu에서 그는 "필수 tasyahhud 전에 일단 말씀 :
"السلام على الله, السلام على جبريل وميكائيل"فقال رسول الله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 لا تقولوا هكذا, ولكن قولوا : التحيات لله ...
"하나님 terlimpahkan 복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브리엘과 마이클 5 월 terlimpahkan 복지." 그렇다면 예언자 sallallaahu 당신이 그렇게 말 마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그러나 단지 ', 모든 영광을 말할 ... [12]
참고 : 이븐 Mas'ud tasyahhud anhuma Allaah의 역사 대부분의 본격적인 역사는, 그가,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알 - Qur-직접로서 가르쳐 tasyahhud 편지를 가르쳤다.
"التحيات لله والصلوات والطيبات, السلام عليك أيها النبي ورحمة الله وبركاته, السلام علينا وعلى عباد الله الصالحين, أشهد أن لا إله إلا الله, وأشهد أن محمدا عبده ورسوله."
"모든 영광은 주님께합니다. 전체 축제와 친절 둘. 당신이 위의 잘만 terlimpahkan 복지, O 예언자.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자비와 축복.바라건대 tercurahkan의 우리보다도 복지와 알라의 의인 들이고. 난 신이 알라신을 제외하고 존경받을 권리가 없다는 증거. 그리고 무하마드는 그의 노예와 그의 메신저이라는 증거. "[13]
기타 사항 : 그분의 말씀 :
"السلام عليك أيها النبي ورحمة الله وبركاته."
"아마 복지 terlimpahkan 너, O, 예언자. 하나님과 그의 축복 둘 사랑."
알 - Hafiz가있다 "알 - 뚱땡-H (II/314)에서 밝혔다 Allaah의 이븐 Mas'ud 경로의 hadeeth 여러 저렇게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우리) 그 (당시) 말하는 시간의 차이의 결과이다 직접 라인 lafazh있는.은 (시간) 나중에, 그것은 간접 lafazh로 발음된다. 이븐 Mas'ud에서 아부 Ma'mar 경로에서 Shahiih 알 - Bukhari 관한 책 '알 -'Isti'dzan "입니다. hadith tasyahhud을 언급 후 그는 그는 (여전히) 우리와 함께있을 "고 말했다. 그가 죽었을 때, 우리는 말했다 : "السلام, يعني على النبي (잘하면 terlimpahkan 복지, 비열한 위에 예언자), 그 예언자에게."알 - Bukhari에서 언급한 그 비슷한 아부 'Awwanah Shahiihnya도 나와 책에 마찬가지로.. 교사 아부 알 - Bukhari Nu'aim까지 여러 경로에서-Siraj 알 - Jauzaqi, 아부 알 - Ashbahani Nu'aim, 그리고 알 - Bayhaqi. lafazh하여이 언급되고는 السلام على النبي ""아버지가 돌아가실 때, 우리는 말을 ' lafazh없이 : يعنى (수단). 아부 Nu'aim의 아부 Bakr 빈 ABI Syaibah의 역사 둘.
' ". alaihi WA sallam 의무 아닙니다이게 내 친구의 사실이라면, 그것이 바로 예언자 sallallaahu 후 베이 문장 것을 보여주는, Awwanah 직접'는 그렇게 말했다 :"AS-Subki은 아부 경로의 나레이션을 언급 이후 Sharh 알 - Minhaaj 말했다 السلام على는 النبي. 역사 하오 본격는 "나는 (알 - Hafiz) 말했다."나는 강화 다른 경로를 발견했습니다. 'Abdurrazzaq가 이븐 Juraij 우리에게 알려줍니다 "라고 그는 말했다,'ATA '는 예언자 sallallaahu 동안 한 번 말해 'alaihi WA sallam 살아 친구들 말하길 : "السلام عليك أيها النبي." 그가 죽었다고했을 때, 그들은 말했다 : "السلام على النبي." 이것은 saheeh의 sanad입니다.
알 - Albani "는 그의 sallallaahu의 직접적인 지시에 기초해야합니다 그것은 그가 그기도 tasyahhud 진행한다는 Aisha Allaah anhuma 'alaihi WA sallam 이것도의 역사에 의해 강화된다.'"Shifatush Shalaah (P. 126) 고 말했다 السلام على النبي "Musnadnya (II/1/9)과 'Aisha의 saheeh sanad 둘이 알 - Fawaa Mukhallash-ID (I/54/11)에서 narrated 등 - Siraj.
13. 끝 이후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을 위하여는 tasyahhud hadith Fadhalah 빈 바탕으로 'Ubayd 알 안사 "예언자 sallallaahu'alaihi WA sallam는기도 한 남자를 본 그는 찬양하고 하나님을 영광 않았 Bershalawat 어느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그 때는 왼쪽 Allaah의 메신저.... 'alaihi WA sallam 그러면 "이 사람이 너무 조급있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그가 당신 중 하나가기도하면 그의 주님과 예언자 bershalawat에게 아첨과 칭찬으로 시작하자'아들을 불러서 그에게 말하기를, 그리고 별도로sallallaahu 'alaihi 구미시 sallam. 그가 기뻐하시는대로 그 후 그는기도합니다. "[14]
이븐 Mas'ud Allaah anhu에서 그는 "사람이 와서 우리가 그의 휘하에 있던 동안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앞에 앉았다. 그런 다음 그는 말했다"알라의 O 메신저를, 그대를 따라가 인사를하면서, 그때 우리는 이미 알고. 우리의기도에 당신을 위해 bershalawat 그렇다면 어떻게 우리가 당신을 위해 bershalawat합니까? 하나님 께서 당신을 위해 그의 구원을 부​​어 드릴까요? 우리가 사람 (그런식으로) 물었 결코 희망 때까지 그는 침묵했습니다. 당신이 날 bershalawat면 말하고 "그는 그때 말씀 하시길," "그는 (이븐 Mas'ud)는 말했다" :
"اللهم صل على محمد النبي الأمي وعلى آل محمد ..."
"오 알라, 무하마드에게 부여 축복은 예언자는 문맹이었고, 무하마드의 가족에게 ..."[15]
참고 : Shalawat 선고 예언자 sallallaahu Ujrah 'alaihi WA sallam이 최고 Ka'b 빈에 의해 narrated있다', 우리가,라고 말했다 "알라의 O 메신저, 우리가 이미 알고있는 또는 당신을 위해 인사하는 방법을 알아요. 그리고 어떤 shalawatnya가?" 그는 말해 "고 말했다 :
"اللهم صل على محمد وعلى آل محمد كما صليت على آل إبراهيم إنك حميد مجيد, اللهم بارك على محمد وعلى آل محمد كما باركت على آل إبراهيم إنك حميد مجيد."
당신은 이브라힘의 가족에 주어진대로 "오 알라신 이여, 당신은 이브라힘의 가족들에게 은혜를 얻었로 무하마드와 무하마드의 가족에게 부여의 축복. 참으로이 Mahaterpuji하고 숭고한 있습니다. 그리고 무하마드와 무하마드의 가족에게 축복을 제공합니다. 참으로 Mahaterpuji 그리고 고상하게. "[16]
14. 감사합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말씀을 바탕으로 :
مفتاح الصلاة الطهور, والتحريمها التكبير, والتحليلها التسليم.
"기도의 핵심은 정화이다. Pengharamnya Takbir과 penghalalnya은 사랑입니다."[17]
[- 자카르타, 라마단 1428에서 인쇄 이븐 Kathir 리더 출판사, - 알 - Sunnah 월 Wajiiz fii Fiqhis Kitaabil Aziiz, 저자 Azhim 빈 압둘 알 - Khalafi Badawai, 인도네시아 가이드 Fiqh 컴플리트 에디션, 번역 팀 Tashfiyah LIPIA의 책을 복사 9월 2007M]
부채 - 부채기도
2004년 6월 1일 (화요일) 오후 9시 7분 46초
절차기도
로 셰이크 압둘라 빈 압둘 알 - Azhim Khalafi

B. 부채 - 부채기도 A. Takbir 알 - intiqal (운동의 변화를 수반하는 Takbir) 및 음성 :
سمع الله لمن حمده, ربنا لك الحمد.
"서있는 때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그가 bertakbir 후,기도 일어서서 경우 ​​운궁법 때 그런 말을 다음 bertakbir. :"아부 Huraira Allaah anhu에서 그는 말했다 سمع الله لمن حمده (하나님은 그분을 찬양하는 자들을 듣고) "운궁법의 뒷면을 리프팅 때. 그 다음 말"ربنا لك الحمد (우리의 주님, 찬미는 하느님에가) "서가. 그리고 신장 질환에서 떨어지면 bertakbir하면서. 그런 다음 bertakbir 머리를 들어올릴 때. 그런 다음 bertakbir 경배 때. 그런 다음 bertakbir 리프팅시 머리가. 그런데, 그의기도를 완료하기 위해 전부 다 해. 그는 bertakbir (tasyahhud) 앉아 이후 두 번째 rak'ah에서 솟아올라. " [1]
그는 또한 말했다 :
"صلوا كما رأيتموني أصلي."
"내가기도하고있는 한 기도해주십시오." [2]
그는 또한 그의기도를 개선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말씀과 진실로,기도 후 물 wudhu'nya (wudhu'nya 장소) bertakbir와 전능하신 하느님을 찬양하고 lauding 넣어 후, 그는 wudoo '까지 인간의 완전한 사람이 아니 "라고 말했다. 그렇다면 (일부를 읽어 . 문단) 알 - Qur - 그가 바라는대로가 그렇다라고 :. "الله أكبر (하나님) 그레이트이다" 그렇다면 진정 관절에 굴복하지. 그런 말씀 : "سمع الله لمن حمده"똑바로 서서.그런 말씀 : "الله أكبر". 관절에 침착까지 그런 신장 질환. 그런 말씀 : "الله أكبر"그는 똑바로 앉아 머리를 제기로서. 그렇다면 말 : "الله أكبر".침착 관절까지 그런 신장 질환. 그때 그의 머리와 bertakbir을 드러내기 시작 했어. 그가 그 짓을한다면, 그것은기도를 완료했습니다. "[3]
2. 초기 Tasyahhud 이븐 Mas'ud Allaah anhu에서, 그는 진짜 무하마드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당신이 각 rak'ah에 앉으면,라고 "라고 말했다 :
"التحيات لله والصلوات والطيبات, السلام عليك أيها النبي ورحمة الله وبركاته, السلام علينا وعلى عباد الله الصالحين, أشهد أن لا إله إلا الله, وأشهد أن محمدا عبده ورسوله."
"모든 영광은 주님께합니다. 이 모든 영광을 찬송하기 그리고 선은 한. 바라 건데 위의 복지, O 예언자 당신을 terlimpah. 마찬가지로 하나님과 그분의 은혜의 사랑. 바라건대 tercurahkan의 우리보다도 복지와 알라의 의인 들이고. 나는 어떤 신을 숭배의 가치지만, 알라가없는 증언. 그리고 무하마드는 그의 노예와 그의 메신저이라는 증거. "너희 중에 한 명이 자신이 사랑기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가 그것 (기도)과 그의 전능하신 하나님 불러. "[4]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alm도 나쁜기도를 보내고 말했다 "당신이기도의 중간에 앉으면, 왼쪽 허벅지 gelarlah bertasyahhudlah 후, 자신을 달래." [5]
3. 너희는 기도할 싶으면 사람 앞에서 sutrah (구분자)를 넣어 고마워요. 그것이 passers-로를 방지하고 뒤에 놓인 것을 보는 시야를 제한하는 제한
Sahl 이븐 ABI Hatsmah Allaah anhu에서,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한다고 :
إذا صلى أحدكم فليصل إلى سترة, وليدن منها, لا يقطع الشيطان عليه صلاته.
"너희 중 하나가기도하면 경계를 마주기도 사단은 그의기도를 침입하지 않도록 그에게 가까이하자." [6]
이븐에서 alaihi WA sallam했다 'Umar anhuma,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있다고 말했다'는 :
لا تصل إلا إلى سترة, ولا تدع أحدا يمر بين يديك, فإن أبى فلتقاتله, فإن معه القرين.
"경계를 마주 제외하고는기도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그대가 앞에 누구 패스하게하지 말라. 그가 거부한다면, (저항)을 싸웠습니다. 진실로 들어 그는 사탄이다." [7]
벽 벽, 드럼, 스틱은 포장 및 닿는 곳에 동물을 마운트하고 될 수 있습니다. 그 남자는 거기 직면하고기도합시다. 최소 크기는 새들 마운트 같다.
그의 아버지로부터 hadith 무사 이븐 Talha을 바탕으로,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말한다고 :
إذا وضع أحدكم بين يديه مثل مؤخرة الرحل فليصل, ولا يبال من مر وراء ذلك.
"하나가 놓여있다면 (밖에서) 그를 앞 안장의 크기는 그를기도합시다. 그리고 아무도 다시 (외부) 거기에 통과 사람을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8]
C. 기도의 사람과 제한 사이 근접 거리 Allaah의 Bilal anhu, 그는 말했다 :
أنه صلى وبينه وبين الجدار نحو من ثلاثة أذرع.
"그는 sallallaahu 'alaihi WA sallam기도. 세 팔꿈치 (자로)는 아버지와 벽 사이에있는 동안." [9]
Sahl 빈은 Allaah anhu 역시 Sa'd, 그는 말했다 :
كان بين مصلى رسول الله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وبين الجدار ممر الشاة.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을 의식의 지점 사이의 거리는 염소의 벽면과 넓은 도로입니다." [10]
당신이 장벽에 놓여있다면, 그와 장벽 사이에 사람이 패스를하지 않습니다.
이븐 '압바스 anhuma Allaah 중, 그는 말했다 :
أن النبي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كان يصلي فمرت شاة بين يديه, فساعاها إلى القبلة حتى ألزق بطنه بالقبلة.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기도했습니다. 그리고 염소 앞에 통과 후 그는 방향으로 위장 스틱의 방향에 선행되었다." [11]
또한 아부 Sa'id 알 - Khudri에서 알라 anhu Allaah sallallaahu 'alayhi WA sallam의 메신저는 말했다 :
إذا كان أحدكم يصلي فلا يدع أحدا يمر بين يديه, وليدرأه ما استطاع, فإن أبى فليقاتله فإنما هو الشيطان.
"당신이기도하면 그 앞에 누구 패스 봅시다. 그리고 그를 보유해서는 안된다 수 있습니다. 그가 불순종있다면 사실은 사탄이기 때문에, 그때, (저항) 싸웠습니다." [12]
장벽을 두지 않으면,기도는 당나귀, 여성, 그리고 검은 개 (. 누구 앞에, 녀에 통과)에 의해 중단될 수있다 :
에서 alaihi WA sallam했다 '아부 Dhar에서 압둘라 이븐 알 - Samit, 그는 예언자 sallallaahu 있다고 말했다'는 :
إذا قام أحدكم يصلي, فإنه ي​​ستره إذا كان بين يديه مثل آخرة الرحل. فإذا لم يكن بين يديه مثل آخرة الرحل فإنه ي​​قطع صلاته الحمار والمرأة والكلب الأسود. قلت : يا أبا ذر ما بال الكلب الأسود من الكلب الأحمر ومن الكلب الأصفر? قال : يا ابن أخي سألت رسول الله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كما سألتني فقال : ". الكلب الأسود شيطان"
"안장 동물 마운트의 (외부)의 크기가 경우 중 하나가기도한다면, 그는 그의 존재에 제약된다. 그의 존재에 있으면 것은 거기에 동물의 (외부) 크기 안장를 마운트되지 않습니다, 그때 그의기도는 당나귀, 한 여자와 검은 개 한마리가 중단됩니다." 난 "레드독 또는 노란색 개를 가진 검은 개의 차이점은 무엇 O 아부 Dharr을라고?" 그는 "당신이 나한테 물어처럼 내 동생의 O 아들, 나 한 번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물었다. 그리고 그는 말했다"라고 검은 개가 사단이다. "[13]
기도하는 사람 앞에서 통과 금지.
아부 Juhaim Allaah anhu에서, 그것이 예언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는 말했다 :
لو يعلم المار بين يدي المصلي ماذا عليه, لكان أن يقف أربعين خيرا له من أن يمر بين يديه.
"사람들은 것이 반드시 사람 앞에서 전달보다 그를 위해 사십 더 나은 서있는 그에게 답장 일이. 알고기도하는 사람의 앞에 통과하는 경우" [14]
제사장은 회중의 제한 장벽입니다
이븐 '압바스 anhuma Allaah 중, 그는 말했다 :
أقبلت راكبا على أتان وأنا يومئذ قد ناهزت الاحتلام ورسول الله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يصلي بالناس بمنى. فمررت بين يدي الصف, فنزلت فأرسلت الأتان ترتع. ودخلت في الصف. فلم ينكر ذلك علي أحد.
"내가 그 시간에 있었던 동안 baligh했다. 낙타를 타고 가야. 그리고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이 미나에 빠진 인간을 이끌어. 그럼 제가 앞에 Shaff에 통과, 그래서 내려와서 먹는 낙타를 놓습니다. 제가하고 Shaff 갔다 아무도 그런 행동을 비판하지 않았어. "[15]
[- 자카르타, 라마단 1428에서 인쇄 이븐 Kathir 리더 출판사, - 알 - Sunnah 월 Wajiiz fii Fiqhis Kitaabil Aziiz, 저자 Azhim 빈 압둘 알 - Khalafi Badawai, 인도네시아 가이드 Fiqh 컴플리트 에디션, 번역 팀 Tashfiyah LIPIA의 책을 복사 9월 2007M]
출처 : http://almanhaj.or.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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