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TICKET

Wednesday, March 21, 2012

음악과 노래에 귀를 기울 법률과 이슬람의 TV에서 드라마를 시청

음악과 노래에 귀를 기울 법률과 이슬람의 TV에서 드라마를 시청
Shaykh 무하마드 빈 Salih 알 Uthaymeen



문제Shaykh 무하마드 빈 Salih 알 Uthaymeen는 질문을 받았다 : 음악과 노래를 듣고 법적 무엇입니까? 멋쟁이 숙녀가되는 드라마를 시청하는 법률은 무엇입니까?
답변음악과 노래를 들어 그것은 의심의 여지없이 haram keharamannya입니다. 그것은 친구들하고 노래가 위선의 자연의 마음에 성장할 수있는 의인 salaf 의해 narrated되었습니다. 노래가 쓸모없는 단어가 포함됩니다. 알라 Subhanahu WA Ta'ala 말합니다.
"그 말은 : 그리고 인간 사이에 (있다) 지식없이 알라의 길에서 오도 (남자)에 유용하지 않은 하나님의 조롱의 길을 만들어 단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치욕적인 형벌을해야합니다.."[Luqman : 6]
이 구절을 해석에 이븐 Mas'ud은 말합니다 : "알라신 노래를 의미 다른 사람에는 하나님이 없다".
친구의 해석은 세 해석가 기본적으로 있기 때문에 증거와 해석, 해석의 3 단계에 있습니다 것입니다. Qur'an의 구절, hadith와 꾸란의 해석과 설명을 친구와 코란의 세 번째 해석과 Qur'an의 해석. 심지어 일부 학자들은 율법의 해석은 친구 라파가 '(예언자 sallallaahu에 의한'alaihi WA sallam)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진실은 친구 라파 '의 법적 해석을하지 않는 것이지만, 실제로 진실에 가장 가까운 사람입니다.
음악과 hadith의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에 의한 경고로 찔러됩니다 곡 들어 봐요.
"의미 : 간음, 실크, 와인과 악기를 정당화하기 위해 우리 사회의 사람들이 타고있을 것입니다."
즉, 간음, 와인, 실크를 정당화하고 그 비단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람이며, 악기를 정당화. [아부 말리크 알 - Ash'ari이나 아부 아미르 알 - Ash'ari의 hadith에서 Hadith Bukhari]
이것을 근거로 저는 음악을 듣고 음악의 불법 자연 현상에 대해 말할 인수는 매우 명확하고 확실하기 때문에, 그 하랄 노래와 악기를 알리는 몇 가지 의견 잔소리하는 부모가 없다 피하기 위해 자신의 동료 이슬람교도에 내 동생의 조언을 전달. 연속극을보고 어떤 여자가 그것이 명예 훼손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금지시키고, 여성로 유인하는 동안. 여성이나 여자가 없으면 비록 대부분의 드라마가 사회에 위험이 있기 때문에 평균적으로 각 수호 피해는 행동과 도덕적 측면에서 둘 다 남자로 보이지 않는군요.
그들이 이슬람교의 선하심을 개선하는 것이 때문에, Allaah이 ills에서 이슬람교도를 유지하고 이슬람교의 정부를 개선하기 바랍니다.그리고 Allaah 가장 잘 안다.
[Fatawal mar'ah 106분의 1]
[알 - Fatawa 알 Jami'ah Mar'atil 릴 Muslimah, 여성에 대해 인도네시아 문제 Fatwa Fatwa, 작가 아민 빈 Yahya 알 Haq Darul Wazan 출판의 책​​을 복사. 번역기 아미르 Hamzah Fakhrudin]

이슬람 법률 nasyid, nasyid

Shaykh 무하마드 알 - Albani Nashiruddin



문제Shaykh 무하마드 알 - Albani Nashiruddin가 물었다 : 많은 사람들이 "-nasheed Islamiyyah"라는 무슬림 청년 nasyid 테이프 간의 순환.정확히 어떻게이 문제?
답변- nasheed이 악기 동반되지 않은 경우, 그럼 제가 제공, "기본적으로 문제가되지 않는다"라고 그 상관없이 같은 알라 Subhanahu WA Ta'ala, 생물의 bertawassul 이외에 도움을 요청하는 등 Shari'ah 위반, 이러한 nasyid 그것이 매우 saheeh hadeeth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으로 권장을 공부하고 알라 전능하신 주님의 도서에 반영, 읽기에서 이슬람교도 세대도 회전하므로, 그래서도에 버릇 (-갇힌 듣기에서)로 사용하지 말아야 누구 그는 이야기.
"의미 : 말쑥해지다로 그녀의 목소리를 꾸란을 읽지 않는 자들은, 그때 그는 우리 그룹에서이 아닙니다." [알 - Bukhari Hadith 역사 안돼.5023과 이슬람 안돼. 232-234]
"그것은 의미 : 조급하게 답장 중 일부가 접수되기 전에 알 - Qur'an 및 baguskanlah 음성이 그에게 와서 (임금의 판독) 읽고 (이하의 보상을) 위해 기다릴 수 없어, 그때 말쑥해지다로 Qur'an을 읽고 그와 사운드 (무) ".
그들 세대이기 때문에 결국, Allaah 'anhum의 친구들 대해 관찰 누구라도, 그는 그들의 삶에 annasyid-annasyid을 갖지 않을 사람 진심이 아닌 엔터테인먼트의 생성.
[알 - Ashaalah, 17 P. 70-71]
[도서 이슬람교와 세기의 Hadith 전문가의 재 Shaykh 알 - Albani 전기 rahimahullah 개혁 복사. 무바라크 빈 Mahfudh 구성 Bamuallim LC, 리더 출판사 이맘 애쉬-Shafi'i]
반드시 nasyid 가수주의와 그 순환을 forbade 및 구매 판매
Shaykh Salih 빈 Fauzan 알 Fauzan

적절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무언가가, 그들이 이슬람 이슬람 nasheed라는 청소년 활동가들 사이에 포함할-nasheed nasheed 뛰어난 합창단 테이프의 존재지만, 노래를 포함합니다. 그리고 때때로 nasyid은 Qur'an 종교 설교의 테이프를 따라 박람회에서 판매 매혹적인 음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슬람은 mensyariatkan 우리를 위해 nasyid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Penamanaan 이슬람은 nasheed가 잘못 명명되어 의해 nasheed.그러나 코란을 읽고 하나님의 우리의 기억에 mensyariatkan, 그리고 유용 지식을 배웁니다. 그 포함한 종교 nasheed (노하우)에 대해서 즉 전문가 수피 이단, 사람들은 자신의 종교와 같은 헛된과 게임 누가 확인하십시오. 종교의 nasyid 부분을 만드는 것은 함께 노래를 확인하고 (예배) 종교의 일부로 노래하며 사람들과 tasyabbuh Nassara 것이지만.
따라서 nasyid, nasyid뿐만 아니라 그 내용의 금지 내용주의와 모략의 충동 정신 (이하 계산)을 놓으려는되는, 추악한 이외에 판매하고, 무슬림 간의 불화의 씨앗을 뿌리다하기 (이슬람교도를 위해) 필수.nasyid을 전파하는 사람들은 때로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시를 자신의 측면을 들어본 적이 있다고 주장, 그는 (스킬) 그것을 그것을 즐기고 설정됩니다.
옆구리가 sallallaahu 'alaihi WA sallam를 연주하는 시를는 합창단 노래 일종으로 노래하거나 nasheed-Islami을 nasheed 호출되지 않았음을지만 그는 법률과 tamtsil를 (포함 아랍 시를 보낸 사람 : 그럼 그 사람은 대답 permisalan), 영웅주의와 친절의 성격의 지정.
때문에 의미 혼자 성가의 친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야간에 실행과 같은 건물 (모스크)으로, 힘들 sebagan을 작업하는 동안 그들은 시를 암송하면 Safar (지하드). 그래서 그들이 한 일을는 특별한 상황에서 리바운드 (시)의 기술 범위, (마음)이 표시했습니다. 보다는 교육과 선전의 지점 역할! 이것이 오늘날 현실로있는 학생 ditalqin (암기하도록 훈련) nasyid, nasyid는 다음 nasyid, nasyid 이슬람교로했다. 이것은 종교의 이단의 행위이다. 그는 수피 종교적인 이단 전문가했습니다. 그들은 nasyid 만드는 사람 들이야 종교의 일부로 인식 nasyid.
그렇다면 그건 선동을 고려해야합니다, 반역입니다. 처음에는 조금 면을 시작하고 점차적으로 많은 발전 있기 때문에, 언제 kemuculannya 즉시 일으킬 수있는 요소들은 미리 제거하지 때.
[알 - Khuthabul Minbariyah, Syaih Salih 알 Fauzan]
그의 이름이 책 Salaf IN NO-nasyid 가수 이슬람 책 '입니다
질문.Shaykh Salih 빈 Fauzan 알 Fauzan가 물었다 : O 셰이크, 이슬람 nasheed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합니다. 그것을 허용 berfatwa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 대신 테이프로 노래를 부르고 있다고 말한다. 당신은 어떻게 봅니까?
답변명명 사실이 아니에요. 그는 새로운 이름입니다. 아무도 명명되는이 Salaf 및 Ahl-UL-ilmi 자신들의 의견 카운트의 책에서 nasheed-Islami을 nasheed 없습니다. 그리고 sufilah nasyid, nasyid 자신의 종교로 만들어 이것이 그들이 (노래) "동일한"라고 부릅니다 것을 통보했다.
우리 나이 때 많은 신흥 단체와 당사자는 다음 각들은 nasyid, nasyid Islami 전화 시대의 정신을 장려 nasyid 그룹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명명은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nasyid과 인간 사이에 순환이 nasyid을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WA billahit Taufiq.
[광고 - Da'wah 잡지 권 1,632, 7-11 일-1416H]
[알 - Furqan 잡지, 이슈 06 년 IV에 복사. 출판사 Lajnah Ma'had 알 Furqan Da'wah, 주소 Maktabah Ma'had 알 Furqan, Gresik, 동자 Srowo Sidayu]
Nasyid 법적 또는 노래 이슬람의 숨결

릴 Buhuts Da'imah Lajnah 알 - 월마트 과학 Ifta.


문제릴 Buhuts Da'imah Lajnah 알 - 월마트 과학 Ifta가 물었다 : 우리는 노래나 이번에 존재 형태 노래 불법 본성에 대해 알고 그것이 비난하거나 예상되는 혜택이 포함되지 않은 다른 sayings의 단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는 누구의 마음이 우리가 습관을 변경해야 할 수 있도록 하나님의 진리의 빛에 조명되는 젊은 이슬람교도있는 반면. 그래서 우리는 영혼과 우리의 동정에 추가할 수있는 격렬한 정신, 동정 등이 있습니다 이슬람교를 호흡하는 노래를 듣고 선택합니다. 가수 또는 노래 쉬어 이슬람은 이슬람의 설교자 (하나님이 그들에게 힘을 줄 수 있음)에 의해 노랫소리가 Quthub-Sayyid-rahimahullah하여 같은 톤의 시를 '형제'로 표현하는 시의 구절의 연속이다. 노래의 법칙은 격려와 동정의 단어가 현재 또는 노래가 이슬람을 묘사하는, 과거 시대의 설교자로 선포하고 관객을 초대하는 순수한 이슬람을 호흡은 무엇입니까 이슬람.
그것은 nasheed 음악, 또는 노래가 탬버린의 소리 (드럼)가 함께했습니다 이슬람 숨결이 지금 괜찮은가요? 나의 제한된 지식을 통해, 나는 메신저 Shollallahu 'alaihi WA sallam이 드럼은 다른 악기에 다르지 않다 악기 동안 이슬람교가 결혼식 직전에 드럼을 이길 수 있도록 들었나? 설명을 하시고, 하나님이 여러분에게 지침을 줄 수 있습니다.
답변Fatwa 기관은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 당신은 말할 올바른지 그게 일이고, 비난 받아 마땅하며 그 안에 아무런 장점이없는, 심지어는 청취자가 따르지 초대 욕망과 성적 매력, 매력적으로 만들다하는 경향이 단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모양의 오늘의 판결은 불법이라고 노래 괜찮아요. 알라신은 우리에게 방법 diridlaiNya가 게재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종교 정신과 ghirah을 흥분 동정심을 보여주고, 모든 형태으로부터 자신을 penjauhan 지혜, 경고 및 예 (ibrah)가 있기 때문에 nasheed 곡이나 이슬람의 숨결과 같은 노래를 듣고 당신의 습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나쁜. 그의 매력 순종은,,, 알라 Subhanahu 기 Ta'ala에 강제로 그의 방법 표도 못받은 사람들에게 도와와 지하드의 보호에 그 조항의 불순종과 위반 사항을 변경하기 위해 가수와 청취자의 영혼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체에 대한 nasyid 필수로하고 그것을 알라 (지하드)의 방법으로 여행을하기 전에 이러한 결혼식, 구원으로 hhal 필요할 때 단지 특정 시간에 할 습관과 같은 그것을 만들거나 이벤트 등하지 말아야 이 가수는 사람들이 흥분되지 않을 때 좋은 행동을 수행하고 정신을 잃고 정신을 보여주고 노래 불러주 수 있습니다. 또한 나쁜 다음 nasyid 노래 Islami거나 예방하고 악을을 피하기 위해 들려줬 수 있습니다 일을 주도 영혼의시.
그러나 알라신과 예언자의 hadiths의 연습을 해봤는데, Qur'an를 읽어 악에 그를 데려 것들을 방지하는 가장 좋은 사람은 반드시 그것은 세제와 순수한 영혼뿐만 아니라 사람 이니까 더 이상 하나님의 말씀으로 간을 강화하고 달래다 .
"의미 : 그는 따라서 그들의 주님을 경외하는 자들을 피부를 흔들어, 최고의 단어 (예) 다시 반복 유사한 Qur'an (구절의 품질) 보냈소는 다음의 조용한 피부와 그들의 심장이 맙소사. 하나님의 지시를 기억하는 시간, 책과 함께, 그는 기쁘게 누구 도다. 그리고 알라는 속일 수 누구든, 그때 그에게 지시를주는 아무도 없습니다. " [아즈-Zumar : 23]
또 다른 구절에서는 알라라고 말합니다.
"의미 :. 믿고 그의 마음 알라신의 기억에서 만족을 찾는 자들은 기억만이 알라의 기억과 마음의 만족을 찾습니까 믿고 다시 자신의 행복과 좋은 장소에 대한 좋은 행동을 수행하는 사람.." [AR-Ra'd : 28-29]
그것은 기계적, 배우고 그것을 실천함으로써 헬퍼로서 Qur'an 및 Sunnah을 menjadikah하는 친구의 정의했습니다. 또한 그들은 또한 nasyid, nasyid들이 트렌치 참호를 파고 암송으로, 그들을 노래 사원을 구축하고 머리 전투 (지하드)와 같은, 또는 그것이 노래를하지 않고 필요한 다른 행사가 기호 또는 구호로서가 아니라, 단지 사기의 부스터 역할을하고 그들을 pengobar.
드럼과 다른 악기가 nasyid 동반하는 데 사용하지 말아야하지만, 그러한 예언자-Shollallaahu'alaihi-WA sallam와 그의 동료들이 그렇게하지 ​​않았어요로 nasyid. 알라신은 우리에게 직선 경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인사말 및 무하마드와 대한 축복은 그녀의 가족과 친구에게 위임할 수 있습니다.
[Fatawa Islamiyah, 알 - Lajnah 광고 Da'imah, 4/532-534]
[도서 알 - Fatawa 재가-Fi를 Syar'iyyah Masa'il 알 Fatawa 알 맡기지 Ashriyyah 최소 알 Balad 알 - Haram 알 칼리드의 작곡가 Jurasiy, 이슈 Fatwa Fatwa 최근 인도네시아, 에스 UL Haq 출판사에서 복사]

이슬람 법 및 nasyid 이슬람 광대 극

Shaykh 박사 Salih 빈 압둘라 빈 알 - Fauzan Fauzan

질문.Shaykh 박사 Salih 빈 압둘라 빈 알 - Fauzan Fauzan 묻는되었습니다 무엇 이슬람 율법의 광대이며, 그 dinamakn이이 여름에는 엔터테인먼트 센터에서 어떤 청년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nasheed-Islami을 nasheed nasheed?
답변연극 [1], 저는 때문에 말하면 안되지.
첫째에서는 그들이 연기자의 움직임에주의하고 행복하기 때문에 관객 [2] 무시 하셨어요 (웃음) [3]. 연극은 보통 오락에 불과한 것이다, 그게 그렇게 본 사람들의 태만. 이것은 한쪽에서이다.
두번째, 때로는 같은 친구로서 이슬람 지도자, 오는, 모방 개인. 그것은 그들에 대한 경멸 [4]로 간주됩니다, 두 선수는 그것을 느끼거나 않습니다. 예 : 어린 아이 또는 성직자 또는 친구의 모방의 가치가 아닌 사람. 그렇지 않을걸. 당신을 흉내 오는 사람이있다면, 당신의 방법은, 당신이 만족 좋아하지 걸어? 이런 태도는 당신을 향한 겸손으로 분류된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람 sangkaannya을 모방하여 좋은 의도지만. 그러나 모든 개인은 그가 겸손으로 기꺼이하는 사람이다.
셋째 : 그게 바로와 아부 Jahl 같은하거나 이외에 자신의 개인 흉내 이교도들이 매우 위험합니다. 그는 kufr은 아마도 그가 kekufurannya을 주장하려고하는 연설로 말하고, 또는 무지의 방법을 상태를 설명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tasyabuh (복제)입니다.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은 우상 숭배자들과 kufr [5]도 모방 (유사) 개성과 그의 말로 tasyabuh을 forbade. 징후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그리고 행위의 salafu의 화산재와 이슬람교의지도가 없기 때문에 이런 방식으로 설교에서 추방. 이러한 모델은 이슬람 밖에서 연극을 제외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설교 이슬람의 이름으로 우리에게 등록하고이 선전의 수단으로 간주된다.da'wah의 수단 tauqifiyah (ittiba ')이기 때문에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꽤 Allaah 'alaihi WA sallam의 메신저로 찍은 다음과 같이 도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6]. 사명은 아직도 다른 시대에 이길 것입니다. 이 허구의 모델들입니다. 이 방법 (연극)은 전혀 사람에게 친절을 배풀어하지, 그리고 영향을 수 없습니다 왔어요. 때 그것은이 방법으로 (skits) 부정적인 케이스와 전혀 유용한지 보여준다. 심지어 위험한 것들이 어디에.
누구라고하면, '분명히 그것은 아이 천사 아담의 모양을 유사합니다.
우리는 인간이 원래의 형태로 볼 수 없습니다 때문에 천사, 아담의 아들의 형태로왔다 '고 말했다. 이것은 인간에 좋습니다. 천사가 그들의 진정한 양식에 오면 들어, 인간은 그들에게 말하 그들을 볼 수없는 인간의 모습으로 그들이 원하는대로 무대에 갈 건 아니 닮은. [7] 천사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것은 개선하기 위해 인간의 천사 유사합니다. 천사들은 인간 자신의 독특한 양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람이 그러면 다른 한 인간을 형성하는 모양을 변경하는 방법.무엇이 변화를 주도하고있는가?
[알 - 알 - Mufidah Ajwibatu As'illah - 알 - 알 - jadidah Manahij, 인도네시아 이슈는 양동 Manhaj 전파를 기각, 컬렉터의 논문집 빈 아부 자말 Abdillah Farihah 알 알하리티, Yayasan 알 Madinah 출판사, 번역가의 Muhaimin의 책을 복사]__________Foote 참고[1]. Shaykh Bakr 아부 자이드 그의 책을 AT-Tamtsil에서 '연극의 존재가 원래 비 이슬람 예배의 한 형태 였다고 말합니다. 놀이의 핵심은 그리스의 이교도 숭배의 상징, 기호의 일부임을 ahlu ilmi 확인. (페이지 18)의 대부분은.
Shaykh 알 - 이슬람의 날 rayanya 그 머리가 혼돈된 "(ID asy-Sya'anin)이라고합니다 그들의 축제 일에 Nassara 뭘하지 관한 저서 알 Mustaqim Iqtidha Sirath (191 / 중부 유럽 표준시. Darul Hadith)에서 밝혔다 : "그들은 올리브 나뭇잎과 같이 함께 잔치에 나와서, 그들은 그것이 알 - Masih 'Alaiahis Sallam에 무엇 sikapdemikian을 닮은 알았는데. 이것은 AT-Tamtsil의 Shaykh Bakr 아부 자이드에 의해 인용되었다. Shaykh Bakr는 그의 책에서 그것에 대해 암시했다. 27-28 : "당신은 이미 놀이가 첫 번째 세대의 이슬람교의 역사 (주)과는 아무 관계가 없다는 것을 알아요. 배운, 즉 14H 세기 최소한 예상치 못한 도착. 그렇다면 엔터테인먼트 및 극장 건물 하우스를 설립하여 인사, 이슬람 종교 신자 대부분보다 Nassara 이슬람 학교를 재생 배우의 그룹에 예배의 장소에서 반드시 전환합니다.
[I (아부 Abdillah)했다 : 예를 들어, 무슬림 형제 "]
당신이 이것을 이해한다면, 완벽의 정도에 전문가를 제기 이슬람의 규칙과 원칙은 그렇게 요구하고 고귀한 저항 알아. 우리가 알다시피, 자선 단체는 서비스로 포함시킬 수도 있고, 그것은 정의로 포함시킬 수있다. 그렇다면 예배의 기원은, 그것은 알라에 의해 처방되고 원주민 기원은 알라가 금지된 것이 무엇인지 제외하고는 금지되지 않는 것을 제외하고는 처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것은 Islami은 예배의 방법으로 실시 연극이 될, 심지어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의 요소를 포함하는 습관 또는 사용자 정의의 일부로 안됩니다.
극장은 이슬람 Shari'a에 지정되지 않은, 그는 새로운 길이다. 이슬람의 전반적인 가르침의 일부는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우리 (이슬람)의 업무에 새로운 문제를 만드는 사람들에 의해 진리를 무엇이고, 사건은 이슬람에서 열려 다음 '거부했다. 그것이 원인 불명 되었기 때문에 따라서, 즉 이슬람 허구 게임 그러면 분명히 그것은, 이단의 행위 무슨 일이라도 학교 또는 대학 캠퍼스에서 볼되어있다. 이슬람교도 지역이 명제의 syar'i을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나오는 문제이다위한 연습입니다.
연습 그리스와 ahlu Nassara 이단의 이교도 숭배이기 때문에, 그리고 이슬람교의 근거가 절대 없다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이 이슬람의 새로운 연습과 이슬람의 모든 새로운 사건의 문제 것은 표도 못받은 사람들에게 도와 유사한 이단이다. 이슬람 Shari'a을 기반으로 용어에 대한 피팅 이름은 '극장 Bid'ah'입니다.
연극이 정의에 포함되면, 그때 그것은 알라 (아가)의 원수 유사합니다. 우리는 그들을 닮은 금지어야하지만. 사건은 그들로부터 제외하고는 알려져 있지 동안.
나는 (아부 Abdillah)는 "진실로 말했다; '극장 Islami'을, 그들이라고이므로, 오직 방법 dakwan 및 청소년에 영향을주는 방법 중 하나로 여겨 여름 학교 skolah 동안 엔터테인먼트 센터에 존재한다. 이것은 성격의 거부 트릭 그들이다. 알라신 tauqifiyah (ittiba)에 da'wah의 방식과 방법은 다음 그녀 무언가를 (예배)을 만들기 위해 누군가를위한 권리가 없어지만. 나는 전파 길이의 방법을 논의하지 않습니다.
말하는 사람이있다면, '설교의 수단을 보라 것은 mashalihul mursalah의 일부입니다.' 우리는 이슬람 얕보다는 하인을위한 좋은 무엇입니까 '라고?
다음과 같이 대답은, Shaykh 알 - 이슬람 이븐 Taymiyyah의 설명에 놓여 '즉, 전혀 표도 못받은 사람들에게 도와 (maslahah가), 심지어 하나님 전능하신 우리를 위해 기쁨의 디나을 완성했다는 좋은 과소 평가하지 않아. 그러니 우리가 그것을 할 사람에게 sallallaahu 'alaihi WA sallam 얘기했던 것보다 천국에 가까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는 깨끗한 슬레이트로 우리를 남겼습니다. 그 후에 의기소침한 오후, 이건를 이탈하지 않았지만 사망하는 사람 [책에서 인용. 알 Qawiyyah Hujaju 안나 Wasa'ila 살라 광고 Da'wah Shaykh Tauqifiyah 작업 Abdussallam 빈 그것을 Barjas. 40]
나는 (아부 Abdillah)는 다양한 불신, 불의과 불순종의 다수 syar'i 도로와 알 - haq로 고백하고있다면 그것이 있어야합니다 '라고 말했다. 그런데 왜 목사는 인격 '에 포함된되지 않은 방법을 찾고까요?성격 '에 들어있는 것을 정말로 그렇게되면 이미 하나님을 선전 목적을 얻기에 충분했습니다. 어떤 ahlu 회개 죄인과 지침을 잃은 자들을 만듭니다. 설교자는 그를 위해 공간을 취소한 전파시킬 때 그것에 동료에게 자신을 포장에 의한 하느님. 실제로 그들은 과학으로 돌아갑니다. 이븐 Mas'ud '은 확실하게 당신이 새로운 사건을 만들어하고 새로운 케이스는 새로운 사건을 볼 경우, 당신은 첫 번째 경우 (예언자와 그의 동료)에게 맡기시하여야한다, 그럼 당신을 위해 만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이븐 Mas'ud 잘 ', 과도한 자제하라고주의를 berdalam 대해 깊이 당신을주의, 이단에 대한 여러분 조심하고 1 세대를 고수한다 "고 말했다 [책에서 인용. : 살라 알 - Qawiyyah Hujaju 안나 Wasa'ila 광고 Da'wah Shaykh Tauqifiyah 작업 Abdussallam 빈 그것을 Barjas. 43]
셰이크 Abdussalam 확실히 사건을 결정 장점 어렵다 '고 말했다. 때로는이 사람 관찰자 maslahah menyengka지만, 이것은, 실제로 판결 혜택을 결정하는가 ahlu ilmi입니다. 그들은 항상 표도 못받은 사람들에게 도와 법률과 장점을 가지고 정의와 bashirah로 채워진다.그러므로 좋은 것을 원한다면 신중한 자세가 크고 열정의 숙달 매우 조심입니다 발행할 필요가있다. 정욕은 종종 잘보고 나뉩니다 무언가를 장식 때문에, 많은 사람은 바보. 위험이 이익보다 중요한지만. 그럼 어떻게 (누구 모방) muqallid 주장에 의해 제어하고 maslahah임을 확인할 수있는가? 이것이없이 유죄 판결과 법 syar'i 향한 디나와 나쁜 태도에 대한 주제넘은 태도 아닌가요? (P. 45)
Abdussalam는 그는 또한 Shaykh Hamud 빈 압둘라 AT-Tuwajiri rahimaullah 인용, 그는 말했다 : 전능하신 신께 설교에 연극을 입력 보라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WA sallam의 sunnah 아니다 아니라 처음 네 caliphs 알 - Sunnah Mahdiyin에서. 하지만 우리의 시간에 새로운 사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P. 45) 그리고 정말로 알라신이 새로운 문제에 대해 경고했다, 그들을 거부하도록 지시하고, "새로운 사건 그것이 나쁘고 틀렸다는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2]. 에서는 그것은 시간 낭비의 요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슬람교는 그의 시대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그는 두 세계적하고 이후에 그 혜택이 그에게 돌아갈 있도록 유지하고 걸릴 시간을 도와줄을 전능하신 축복되는 연습을해야합니다. 아부 알 - Aslamy Barzah의 hadith로서, 그는 알라의 '메신저라고했다고 밝혔다
"그것은 의미 : 그 지출 무엇을 위해 자신의 나이에 대해 질문했다, 그렇게 부활 데이에 하인 두 발을 움직이 지마. 그가 얻을 수있는 그의 재산, 그리고 그가 infakkan입니다. 그는 소집 일에 대한 자신의 몸에. [알 - Tirmidhi 2,417 그는 menshahihkannya에 의해 발급]
[3]. 일반적으로 놀이는 거짓말이야. 그것은 와서 보거나 유치 관심을 그들에게, 심지어 그들을 웃게 만드는 사람들에게 충격이 될 수 있습니다. 환상 이야기의 그 부분입니다. 그것은 강력한 위협이있는 사람에서 웃음을 거짓말하는 사람을위한 알라의 메신저에서 어떤 위협도 없었어요. 예언자는 말했다 Haidah Allaah 이븐 Muawiyah 'anhu에서 즉,
"그것은 의미 : 그 사람들이 그를 위해 아아 그 사람들에게 다음 비애를 웃을 수 있도록 (협상의) 거짓말을하는 도중에 (설교) 말하는 자들에게 화가있다."판사 (I/46)에서 발급한 [Hadith 하산, 아마드 (V/ 3-5)와 AT-Tirmidhi (2315)]
"진실로, 거짓말 역시 심각하거나 jokingly 사실이 아니다"고 말했다 '그리고 실제로 이븐 Mas'ud 말했다 이슬람이 hadith Shaykh 동반그러나 이슬람교의 대립이 원인이 거짓말을하고 dien 금지를 위험에 빠​​뜨리고 확실히 어렵게되는 경우. 그러나 범인은 사람들의 거짓말을 비웃고있다는 범죄의 syar'i을 억제 수 처벌을받을 자격이. [Majmu Fatawa은 (2백56분의 32)]
기사에 대하여, 그것은 학자의 'salaf 기사와 이야기 어셈블리를 싫어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경고를 경고와 수단의 다양한 나레이터 (해설자)을 싸웠습니다. 도서 알 Mudzakir Tadzkin WA WA AT-Adh-Dhikr 이븐 ABI Asim, 알 Ridadi tahqiq Khlaid (P. 26)이지. 이븐 Asim는 saheeh sanad 해당 알리 Allaah과 narrated되었습니다; anhu 누군가가 당신 naskh (구절을 제거) 및 mansukh (삭제됨)에 대해 아십니까, 그는 말했다 말해 봤어? 그리고 (나레이터) 번호 말했다 알리가 그대를 멸망했다 그리고 너는 그들을 파괴 나이까. [알 - Mudzakir WA AT-Tadzkir 그것. 82]
이맘 말리크 내가 정말 모스크의 이야기를 미워했다. 그들의 bermajelis 참여와 나는 위험한 보았다. 이단의 실제 이야기.
살림은 "이븐 Umar, 그가 말하기를 '내가 나가야 인한 어떠한 요인 (사원의) 당신의 해설자를 제외한 없습니다 모스크에서 나와서 사람을 만났다고"고 말했다. 이맘 아마드는 남자의 거짓말은 해설자와 가장 (잘하지 않는 질문) 질문의 하나이다라고 말했다. 그럼 그남 자 (이맘 아마드)을 물어 보면 당신들은 그들의 어셈블리에 참석하나요? 그는 대답 호 [알 - Bida WA 알 - AT-Turtusyi Hawadits 작업, P 109-112의 책을 인용]
[4]. 극장의 이름 중 하나입니다 : 그 움직임에 사람을 했었 알 Muhakkah. 예언가 '정말 누군가가 이런식으로 다음과 같이 나에게 실제로 모방하고 싫다'라고 Aisha에서 사람을 했었 hadeeth, 그러한 그 금지를 비난로왔다. Saheeh은 이맘 아마드 (6/136-206), AT-Tirmidhi (2503)에 의해 발행.
이들과 [5] Hadith 그 금지 polytheists 및 이교도와 같은 예언자 sallallaahu의 단어로 확산 닮은 'alaihi WA sallam'Selisihilah 유대인과 Nassara ... '[이븐 Hibban Taqrib (2186)],'Berbedalah 이교도 ... '[이슬람 (259)] 'Berbedalah 조로 아스터교 명 ..' [이슬람 (260)]
[6]. 알 - Hujaj Qawiyyah 알 - '살라 안나 Wasa'ilah Da'wah 작업 Taufiqiyyah 셰이크 Abdulkarim 빈 Abdussallam 빈 Barjas 자격이 책이 출판되었습니다. 좋은 책이 토론, 우리는 도서 tersebt 읽어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http://almanhaj.or.id
[7]. 그때 천사가 diserupai 형상 사람의 말씀을 흉내낸 아니라, 사람들이 diseruapinya을 만드는 것이 그의 방법과 다른 움직임을 가지 마세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